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News

뉴스&미디어

HomeNews뉴스&미디어

Historical Step Forward with Hyundai Group

관리자 | 2020-11-05 | 조회 1141

 

현대그룹과 함께하는 역사적인 도약

저희 골드 브릭스에프엠에스 (GBFMS)가 2020년 10월 28일 자로 현대 그룹의 계열사로 합병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GBFMS는 앞으로 "현대 GBFMS"로 새로운 출발을 합니다.

현대그룹은 1947년 설립된 세계적인 대한민국 대표 기업입니다. 현대엘리베이터, 현대(기아)자동차, 현대중공업, 현대건설, 현대카드 등 많은 현대의 기업들이 현대그룹에서부터 비롯되었으며 꾸준한 사업의 확장을 이루고 있다는 점은 현대그룹의 글로벌 네트워크가 여전히 주목받는 이유입니다.

두 회사의 합병은 엄청난 시너지를 창출해 낼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우리는 고객 중심의 접근 방식 및 심층적인 전문 지식과 함께 정직함과 성실함에 대한 동일한 가치와 철학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GBFMS와 현대 그룹은 한국 내에서 각자의 사업분야를 주도해 왔으며, 이번 합병을 통해 GBFMS는 현대그룹 소속의 유일한 FM 서비스 계열사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의 합병이 모두에게 밝은 미래의 더 큰 가치로 이어지기를 희망합니다. 앞으로 저희 임직원들과 프로젝트 파트너, 그리고 모든 고객사 여러분의 번영과 풍요로운 미래를 기원하며 함께 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어려운 시기를 감당해내고 있는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들에게 깊은 연대와 진심 어린 지지를 보내 드립니다. 결국 우리 모두의 힘을 모으는 것이 이 고난을 극복하는 유일한 길이며 우리는 반드시 이겨낼 수 있음을 확신하면서 저희 “현대GBFMS”도 언제나 함께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현대 GBFMS CEO

박 동 주